이번에 Smashing Magazine에서 소개해 드리는 아이콘은 공구 아이콘, 공포 아이콘, 그리고 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인 트위터 아이콘입니다만 이 글에서 스위터 관련 아이콘의 소개는 생략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링크 타고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올초에 Smashing Magazine에서 제공하는 아이콘의 주제를 다양화 할 것이라고 하더니 실천하고 있군요. ^^

아래 소개해 드리는 모든 아이콘의 저작권은 각 아이콘의 원제작자와 Smashing Magazine에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립니다.
아무런 제약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용도는 물론 상업적인 목적(블로그나 웹 사이트 꾸미기 등)에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판매를 한다거나 임대를 하는 등의 용도로는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Tools Icons, Horror Icons


David Mottram에 의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북마크, 캘리퍼스, 기어, 망치, 드라이버, 공구함, 공구, 유리 등의 8가지 아이콘들이 64x64px, 128x128px, 256x256px 크기의 .png 파일 형태로 제공됩니다.




블로그나 사이트에 공포 분위기 조성이 필요하세요? 그럼 David Arazim에 의하여 디자인 된 공포 아이콘 세트는 어떠신지요? 선혈이 낭자한 칼, 방망이, 눈알, 무덤, 총, 제이슨 가면, 해골, 흑마술 등의 8가지 아이콘들이 제공됩니다.




공구 아이콘과 공포 아이콘 세트 받으러 가기


- 출처: Smashing Magazin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