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Acronis에서 개인 사용자에게 Acronis True Image 10 Personal Edition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Acronis True Image라는 프로그램은 노턴 고스트처럼 디스크 백업/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디스크 백업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입니다.
Acronis True Image 10 Personal Edition의 사용권을 획득하면 Acronis True Image Home 2009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윈도를 재설치하거나 전체 드라이브를 1개의 파일로 백업 이미지를 만들 계획이 있다면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물론 이러한 디스크 이미지 생성 프로그램이 없다면 말이지요.


Acronis True Image 10


프로그램 사용법은 고스트보다 오히려 쉬운 점도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이며 단계적으로 백업과 복구가 진행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단계에 따라 작업선택만 해주면 되는 방식입니다.


우선 아래 링크로 가셔서 등록합니다.

Acronis True Image 10 Personal Edition 등록하기

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다른 건 공란으로 그냥 두어도 상관없고, 빨간 별표(*)가 있는 칸만 적어주면 됩니다.
처음 이름, 마지막 이름, E-mail 계정, PC 잡지, 개인정보 정책을 읽었다는 체크 박스, 이렇게 5곳을 채우면 됩니다. 잡지는 'Personal Computer World(PCW)'를 적어 넣으세요. 그러나 아무 글귀나 적어도 되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Register me!'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등록한 E-mail 계정으로 가서 Acronis에서 온 메일을 열고 아래 그림처럼 링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보여요~


위 화면에서 here를 클릭하시면 아래처럼 보유한 제품 목록과 함께 시리얼 번호가 출력됩니다.

시리얼 번호는 제가 지웠습니다.


이제 다운로드하셔서 시리얼 번호 입력하고 설치하셔서 공짜로 쓰면 됩니다.

무한정 제공하는 것은 아니니 원하시는 분은 빨리 신청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