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 7의 출시일이 10월 22일이며, 그때가 되면 윈도 7 판매 코너나 신제품 PC에 탑재되어 판매될 것이라고 마이크로소프트가 공식 확인하였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수석 부사장인 Bill Veghte씨가 인터뷰에서 밝힌 바로는,

10월 22일 출시를 맞추도록 다음 달 말이나 중순까지는 윈도 7의 개발을 매듭지을 것이다. 윈도 7 RC를 통하여 입수된 피드백이 아주 유용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달 윈도 7 RC를 공개(TechNet 다운로드 링크)했었습니다.

0123456789


또한 HP 컴퓨터 분야 최고기술경영자인 Phil McKinney씨는 윈도 7의 출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자세한 언급은 피했지만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역시 이 사실을 확인하여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Acer에서 윈도 7의 출시일이 10월 23일이 될 것이라고 했던 것보다 하루가 앞당겨졌네요.
윈도 7의 5가지 에디션 각각의 자세한 가격 정보는 이번 달 늦게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군요.

6월 28일 이후 윈도 7 비스타가 설치된 PC를 구입하는 사용자는 윈도 7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윈도 7을 할인된 가격이나 이벤트를 통하여 무료로 득템할 수도 있을 것이라고 하는군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