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 마무리 잘하셨는지요? 장마전선이 오르락내리락하는 바람에 전국적으로 골고루 비가 왔다고 하더군요. 이곳 남부지방은 몇 년 만에 기록적인 강우량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며칠 동안 기를 못 편 게 분하기도 한 건지 뙤약볕이 쨍쨍 내리쬐는 하루였습니다. 습도도 높아서 후덥지근한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 역시 높은 하루였네요. 토요일인 내일까지는 오늘처럼 덥다가 일요일부터 다시 비가 내린다고 하니 비 피해 입지 않도록 미리미리 대비하셔서 불미스러운 일을 사전에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지난주 주말부터 블로그 활동에 지장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대단한 건 아니고, 취침시간이 되면 애들은 아빠, 엄마가 함께 재워 줍니다. 제가 컴퓨터를 하고 있으면 큰아들 녀석이 잠을 안 자고 제가 있는 방으로 와서는 무르팍에 털썩 앉아서 아빠가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는 바람에 그렇게 하게 된 것입니다.
큰아들 재성이가 잠이 들면 그제야 저는 다시 컴 앞에 앉아 블로그도 보고, 웹도 돌아다니고 하다가 잠이 드는 데 지난 주말부터는 아들 재워주려고 누웠다가 제가 먼저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요 며칠 계속 그렇군요. 블로그 글 올리는 시간에 꿈나라로 갔으니 글 올라오는 게 뜸해질 수밖에요. ^^;

이번 주말은 본가와 처가 좀 다녀와야 할 것 같고, 다음 주에도 많은 포스팅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냥 호기심으로 댓글 하나 적어둔 게 운 좋게 당첨돼서 책 읽고 리뷰를 작성해야 합니다. 육아에 보탬이 될까 하여 육아와 관련한 책을 신청했는데 좋은 아빠 되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조만간 리뷰 작성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한동안 재미있는 영상 모음 시리즈를 안 올렸더니 메모해 둔 영상의 수가 이번에는 꽤 되는군요. 나누어서 올릴까 하다가 "저 쉐리 또 포스팅 날로 먹으려고 한다." 하실까 봐 도둑 제 발 저려 그냥 하나로~ ㅋㅋ


▶ DEADLINE Post-It stop motion

제가 종종 올려 드리는 스톱 모션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위 영상이 제작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스톱 모션 영상이 얼마나 힘든 작업인지를 잘 보여줍니다.


이 영상은 아예 스튜디오에서 여러 명이 함께 작업한 것인데, 저런 작업을 오로지 혼자서 북 치고, 장구 치고 만들어 내는 초인들도 있다죠.

▶ 놀라운 방망이 기술

조쉬 워맥(Josh Womack)이란 야구 선수가 트레이닝 캠프에서 보여준 배트 기술입니다. 타격과는 별 상관이 없어 보이는 기술입니다만 다른 사람의 이목을 끌기는 하겠네요.

▶ 커피 타주는 로봇

아래는 제작자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로봇에 대한 정보입니다.

프로젝트(?) 이름 병아리((ヒナ))

  • 스펙
신장: 36cm 체중: 1.1kg  
: 다리 6×2, 팔 4×2, 목 1으로, 합계 21 
사용 서보: KRS-788HV×20, GWS-PICO-STD×1(목 전용) 
전원: 12 V하비 로봇용 배터리 또는 유선 전원  
컨트롤 보드: RCB-3J 자세 제어: 쟈이로×2, 가속도 센서


콘도 과학의 KHR-2 HV의 개조기로, 기체 구성, 성능은 구형과 다르지 않음.
얼굴등의 조형을 좀 더 좋게 하고, 보다 인형에 가까운 관절배치로 외형이 개량.
제작 기간은 3개월 조금.
 

▶ Ice Cream Acrobat

장사 재미있게 하죠? ^^

▶ The Most Amazing Cinematic Car Crash Ever

이 영화 재미있게 보신 분 많죠? 차량 사고를 묘사한 영상 중에서는 여전히 최고라고 합니다. 안전운전, 방어운전 항상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와서 들이받아 버리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만...

▶ Evian Roller Babies international version

광고 영상이고 비록 CG가 들어가 있지만 그래도 귀엽고 앙증맞죠?

▶ The PEN Story

스톱 모션으로 만든 광고 영상입니다. 올림푸스가 이 광고 영상 제작에 영감을 준 스톱 모션 예술가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는데 그 주인공은 아마도 재미있는 영상 모음 #12에서 소개된 늑대와 돼지라는 작품으로 추측합니다.

▶ 마이클 잭슨 추모 플래시 몹(Flash mob)

그와 한 시대에 살았다는 사실만으로도 영광입니다.

메모해 둔 영상의 수가 많아 정리하며 올렸더니 결국은 비슷해졌네요. ^^; 모두 편안하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래용~~~


☞ 연관 글: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재미있는 지구촌 > 재미있는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영상 모음 #16  (8) 2009.08.15
재미있는 영상 모음 #15  (3) 2009.07.31
재미있는 영상 모음 #13  (10) 2009.06.13
재미있는 영상 모음 #12  (4) 2009.05.14
재미있는 영상 모음 #11  (0) 2009.04.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