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나라당의 미디어법 날치기 통과, 쌍용자동차 노조 문제 등 우울한 소식 때문에 유쾌하지 못한 요즘인 것 같습니다. 특히, 딴나라당의 근래 행태, 아니 집권한 뒤의 행태를 보면 머리 뚜껑이 안 열리고 대한민국에서 사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가 하는 것을 새삼 절감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욕이나 실컷 해주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 쓰레기들 이름과 그들이 하는 언행을 언급하는 것 자체가 더러운 일이라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이러다가 또 언제 그 쓰레기들 청소해야 한다고 주구장창 떠들어댈지는 모르는 일이죠. ^^

개인적으로 요즘 제 식구들이 환자가 많습니다. 부산에 계시는 아버지는 지병 때문에 오늘 입원하셨고, 큰아들은 어제 아이스크림을 좀 과하게 먹는다 싶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어제부터 감기 증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근무 시간에 아내에게서 전화가 걸려와 가능하면 좀 일찍 퇴근해줬으면 하더군요. 몸살이랍니다. 어지간하면 근무 중인 남편에게 그런 전화를 할 사람이 아닌데 오죽 몸살이 심했으면 그랬을까 생각하니 안쓰럽더군요. 아내와 큰아들 데리고 내과, 소아과 동네 한 바퀴 돌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여름 감기가 유행하나 보던데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영상 모음


▶ 인과응보

항상 모든 일에는 적당히가 필요하죠. ^^

▶ Apollo 11 Introduction Partial Restoration HD NASA Video

부분 HD 영상으로 복원된 아폴로 11호 소개 영상인데 아폴로 11호의 임무를 초점으로 하여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 아우토반에서 발생한 259 중 추돌사고

얼마 전 떠들썩했던 독일 아우토반 역대 최악의 사고현장 영상입니다. 퇴근길에 갑자기 쏟아진 폭우로 인해 도로가 미끄러웠고, 그로 말미암아 추돌사고가 있었는데 마침 일몰의 역광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바람에 이런 대형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 iQ font - When driving becomes writing

iQ font - When driving becomes writing / Full making of from wireless on Vimeo.


소형차를 이용하여 폰트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차량이 움직인 흔적을 추적하여 폰트를 만드는 좀 특이한 과정입니다. 2분 24초경에 완성된 폰트를 소개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 Modern Warfare 2 Multiplayer AC130 (Official HD)

Modern Warfare 2 멀티플레이 영상입니다. 뜬금없이 웬 게임 영상이냐고 하신다면 요즘 게임의 그래픽 표현력이 이 정도라는 걸 보여 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말입니다. ^^

▶ 7살짜리 꼬마가 자기 아버지 차 몰고 도로를 질주

7살짜리 꼬마의 운전솜씨가 보통이 아니군요. 마지막에 운전석 문을 열고 내려 도망가는 꼬마 모습을 확인한 경찰은 많이 당황스러웠을 듯.

▶ 정어리 사냥

그 많던 정어리 떼를 거의 씨를 말려버립니다. 정어리 입장에서는 악몽도 이런 악몽이 없겠지만, 지켜보는 입장에서는 장관입니다.


☞ 연관 글: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재미있는 지구촌 > 재미있는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영상 모음 #17  (4) 2009.08.24
재미있는 영상 모음 #16  (8) 2009.08.15
재미있는 영상 모음 #14  (2) 2009.07.11
재미있는 영상 모음 #13  (10) 2009.06.13
재미있는 영상 모음 #12  (4) 2009.05.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