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모음을 시작한 지가 얼마되지 않다 보니 링크를 메모해 두는 게 습관이 안 되어 있습니다. 링크 주소를 저장을 해두어야 하는데 예전처럼 종종 그냥 넘어가는군요. ^^; 여전히 영양가 없는 링크가 주를 이룹니다. 점점 알찬 내용의 링크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링크 모음


1인시위까지 틀어막는 경찰
우리나라 좋은 나라.
얼굴에 그려진 고양이 그림을 지워야 풀어준다는 건 도대체 어떤 법적 근거가 있는 건지 무식한 저는 모르겠네요. 초등학생 벌 세우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브이 포 벤데타' 다시 한번 보고 싶어지는군요. "재투표가 적법이면, 대통령 선거부터 다시하자!" 재치가 있는 문구군요.
여기도 등장하는 V for Vendetta 가면. 전세계에 생중계되는 X팔림을 당한 우리 가카. 이런 일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기는 할런지.
전여옥 의원님, 배우도 시민의 권리가 있습니다. 한때 기자라는 직업을 가졌던 분이 어떻게 한해, 한해 갈수록 정신줄을 놓습니까? 그 동네, 그 자리 가면 멀쩡하던 사람도 그렇게 바뀌는 건가요? 양촌리 이장댁 둘째 아들하던 양반과 아마 비호감 1, 2위를 다투실 것 같소이다.

돌+아이도 울고갈 광들. 소개된 대부분이 컴퓨터광이네요. 가죽아, 주인 잘못 만나 너희들이 고생이 많다.
누가 이 아이들을 말릴소냐? ^^ 저희 아들 두 녀석도 만만찮아요.
솜씨만 있다면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데. 그게 안되면 저런 케이크 선물이라도 받았으면... ^^; 역시 범블비와 옵티머스 프라임이 제일 인기가 좋은가 보네요.
정말 이걸 해냈군요. ㅋㅋ 아마 저렇게 들어가는지 많은 분들이 시도해 보셨겠죠? 물론 저도 했었습니다. 저희 큰아들은 안 들어간다고 "왜 이렇게 짧게 만들었냐?"고 짜증을 내더라는... ^^
먹는 것 가지고 장난치면 안 된다고 배웠는데 말입니다. ㅋ 저렇게 만들어 주면 아까워서 못 먹을 듯싶어요.
저도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탁 트인 배경을 바라보며 근심을 해결하고 싶어요. ^^; 근심, 걱정이 싹 사라질 것 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