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는 것을 시샘하는 듯한 3월이 가고 4월을 맞이하면서 이젠 완연한 봄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어쩔 때는 이런 날씨에 사무실에 앉아있다는 사실이 죄악처럼 느껴지는 극단적인 감정도 가져봅니다. ^^;

최근 천안함 사건과 관련하여 전국민이 우울해 하고 있습니다.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점점더 일이 꼬여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력을 다해 수습해야 할 위치에 있는 자들이 어떻게든지 정치적으로 이용해 보려고 잔머리를 굴리고 있는 게 보입니다. 짜증이 나다 못해 그 자들의 윗대 조상들에게까지 욕을 합니다. 저 혼자 욕하는 것까지 저들이 뭐라 하지는 않겠지요. 제가 그네들 조상까지 욕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도 만무하고요.

천안함 생존자 증언을 이르면 7~8일에 하겠다고 김학송 국회 국방위원장이라는 사람이 발표하였습니다. 김학송은 7일날 했으면 좋겠다고도 했습니다.


온국민의 관심이 온통 천안함에 쏠려 있으니 생존자 증언에는 거의 전국민의 눈과 귀가 집중될 것은 뻔하다고 할 것입니다. 다른 사건은 그냥 묻힐 만한 큰 이슈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어지간한 큰 사건이라고 하더라도 일부러 들추어내지 않는 한 넘어갈 것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4월 7일은 꼭 짚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 있는 날입니다. 우리나라 시민소송단이 일본의 요미우리 신문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한 것에 대한 재판결과가 나오는 날입니다. 명색이 우리나라 대통령인데 자국 영토를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는 외적(外敵)에게 순순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친절하게 부탁했다고 일본의 일개 신문사가 우기고 있는 겁니다.
아무리 일본에서 태어나고, 일본식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 천황만 보면 자기도 모르게 허리가 90도로 꺽이는 우리나라 대통령이지만 설마 국토방위를 최우선 과제 중의 하나로 삼아야 한다는 걸 모를 리가 있겠습니까? 우리 시민소송단이 승소해서 콧대를 납작하게 만들어야 하겠지요.

패소할 일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패소라... 패소... 만의 하나 패소한다면... 이건 문제가 심각해지는 건가요?

아이콘 소개한다고 제목 붙여놓고 엉뚱한 곳으로 빠졌는데 아무튼 천안함에 가려져 놓치고 넘어가는 게 없는지 챙겨보아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수준 높은 무료 아이콘


무료로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아이콘을 체크해 둔 양이 꽤 되길래 포스트 하나로 발행합니다. 이 포스트에 소개해 드린 아이콘 외에 고품질의 다른 아이콘을 찾으신다면 제 블로그 검색창에 '아이콘' 혹은 'icon'으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각각의 타이틀이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 링크에 따라 아이콘 한 세트가 전부인 경우도 있고, 아이콘 세트가 여러 개인 경우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도 이미지는 하나만 올렸지만 링크 타고 가시면 많은 아이콘 세트를 만나실 수 있어요.

Freebie Release: Social Network Icon Set


Vector Social Media Icons


Free SEO Icons Set (16 Icons, 개인 용도로 한정)


20 Fresh Sets of Free Icons for Web Designers


Freebie Release: Social Truck Icon Set

Burnt Wood: A Social Media Icon Set


The Ultimate Roundup of Amazing Free Social Media Icon Packs


Ultimate Roundup of Free User Interface Icons


Huge and Extensive Roundup of 45 Miscellaneous Icon Packs


Free Social Media Icons: Tricons


30+ Best Icon Design Tutorials Part II


50 New Free High-Quality Icon Sets (with Easter Icons!)


마지막 링크에 멋진 아이콘이 많네요.
사용하시는 분의 용도에 맞게 유용하게 쓰이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인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은 라이센스 따져보시는 것 잊지마세요!

서두에 무거운 얘기를 꺼내 놓은 것에 사죄도 할겸 재미있는 영상 하나 올립니다. 제목은 "생선장수 기다리는 고양이"입니다. 제 마음대로 가져다 붙인 제목입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