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래를 찾아보기 힘든 날씨 때문에 시기상으로는 봄이 분명 맞지만 체감상으로는 봄이 맞는지 알쏭달쏭한 날의 연속인 요즘입니다. 이런 날씨에 건강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아도 B형 독감이 유행한다는 소리가 있네요. 독하데요. 목소리가 거의 잠겨 버린다고 하던데 저도 감기가 걸리긴 했지만 독감은 아닌지 한 이틀 정도 골골거리다가 털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이젠 계절을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황사까지 기성을 부리네요. 모르고 있었는데 비 조금 오고 난 후 차에 남겨진 엄청난 흔적을 보고 우리나라 봄날씨가 어쩌다가 이렇게 됐는지 한탄이 절로 나오더군요. 그래도 꿋꿋하게 크게 지장만 없다면 아들들 데리고 주말 나들이 갈 생각입니다. 집에 있으면 이 녀석들 뒤치다꺼리에 오히려 더 피곤합니다. ^^

가정의 달 5월입니다. 챙겨야 하는 날도 많고, 그에 따라 다른 달보다 비용 지출도 있는 달이네요. 다시 한번 가정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천안함 희생자와 그 유가족에게 심심한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링크해 드리는 SmashingMagazine 사이트로 가시면 같은 배경 이미지에 달력이 있는 배경화면과 없는 배경화면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 중의 몇 가지에 한하여 미리 보기 이미지만 보여 드리며, 실제 배경화면은 직접 링크로 가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10년 5월 배경화면


2010년 5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2010 년 5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