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접어든 지가 제법 됐다고 생각했는데 점심 먹고 들어오는 길에 느낀 햇살은 아직 살짝 더위가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어제 프로야구 한국시리즈가 막을 내렸습니다.
한국시리즈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너무 싱겁게 끝나 버렸습니다. 삼성의 타력이 너무 무기력하더군요. 스윙에서 날카로움이 전혀 느껴지질 않더군요.

그에 비해 SK는 너무 점수내는 야구를 잘 하더군요. 점수내는 법은 알지만 야구를 재미있게 하는 법은 모르는 SK가 아닌가 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삼성과 SK 모두 수고했지만, 두 팀 모두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4:0이 뭐니?


수준 높은 무료 아이콘


오랜 만에 무료로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아이콘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포스트에 소개해 드린 아이콘 외에 고품질의 다른 아이콘을 찾으신다면 제 블로그 검색창에 '아이콘' 혹은 'icon'으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각각의 타이틀이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 링크에 따라 아이콘 한 세트가 전부인 경우도 있고, 아이콘 세트가 여러 개인 경우도 있습니다.

Free Designer’s Portfolio Icon Set (12 High Quality Icons)


gCons: Free All-Purpose Icons for Designers and Developers (100 icons + PSD)


Content Management System (CMS) Icon Set (12 Free Icons)

Free Social Media Icon Sets – Best Of


50 Amazing Free Icon Sets


사용하시는 분의 용도에 맞게 유용하게 쓰이기를 바랍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개인적인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은 라이센스 따져보시는 것 잊지마세요!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