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번 연휴는 예년에 비해 짧아서 본가 갔다가 처가 갔다가 다시 집으로 돌아오기 바빴던 것 같습니다. 솔직히 저는 명절 이동하는 거리라고 해봐야 울산→부산, 부산→울산입니다. 본가와 처가가 모두 부산에 있기 때문에 따로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답니다. 저 역시 부산에서 나고 자란 부산 토박이지만, 먹고 사는 게 뭔지 어쩌다 보니 울산에 혼자 떨어져서 살고 있네요. 마눌님은 하루빨리 부산으로 돌아가자고 성화지만, 저는 아스팔트와 시멘트가 정말 싫습니다. 능력이 되면 마눌님 설득해서 꼭 전원 생활할 겁니다. 물론 희망사항입니다. ^^




● 고양이 좋아하세요? 3

재미있는 영상 모음 #1에서 '고양이 좋아하세요?'라는 제목으로 영상 두 개를 소개했습니다만 둘 다 현재 사망이네요. 이것도 같은 고양이 영상입니다. YouTube도 요즘 저작권 관리를 엄격하게 하다 보니 오디오가 먹통이네요.

● 터널에서 뒤집혀 달리는 F1 머신

F1 좋아하시는 분 많죠? 마지막 터널 속에서의 영상은 CG인지 실제인지 확실하지가 않네요.

● 날개옷

굉장하죠? 정말 새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절벽을 스치듯이 지나가는 걸 보니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The T-Mobile Dance

TV 광고라는군요. 이 영상은 광고입니다만, 이런 걸 뭐라고 하죠? 일면식도 없는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언제, 어디서 만나서 약속된 무엇을 한 뒤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각자의 길로 가버리는 행위 말입니다. 잊어버렸네요. :P

● 기차역에서 얼어버린 사람들

멋있네요.

● 바지 안 입고 지하철 타기 (2009)


최근 해외토픽으로 떠들석했던 바지 안 입고 지하철 타기 영상입니다. 재미있게 사는군요. 이 영상을 타고 YouTube로 가시면 관련 영상이 더 있습니다. 역사(?)가 오래됐더군요.

눈썹질(?)

광고 영상인데 CG 하나 없이 모두 진짜 아이들의 눈썹 움직임이라고 하는군요. 으아... 보고만 있어도... ^^;;;

● 레슬링이 이 정도는 돼야지

Go, Go, Go power rangers!

● 지옥에서 온 벌목기계

나무 입장에서 보면 정말 이보다 더한 악몽은 없을 듯싶군요. 나무 하나 저렇게 만드는데 고작 15초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