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에는 PC의 USB 포트를 이용하는 주변기기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중에는 기상천외한 제품과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대부분이 우리나라에서는 구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결단력 있는 분 중에는 해외공수를 통해서라도 손에 넣고 마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


USB 주변기기



USB 음료수 냉각기




USB 미니 냉장고입니다. PC의 USB 포트에 연결하면 음료수나 마실 것을 시원하게 냉각시켜 줍니다. 외관은 구형 냉장고처럼 생겼으며 냉각기 문을 열어 놓고 깜박하지 말라고 안쪽에 파란색의 LED가 있다고 하는군요.



USB 미사일 발사대



여러분의 책상 위나 사무실 방어용으로 쓰면 된답니다. ㅡ_ㅡ;
발사대가 상하좌우로 움직이고, 로켓 발사음은 미리 녹음되어 있으며 약 3미터 이상 날아간다고 하네요.



USB 봉 댄서




뭐 나름 수집품으로 괜찮을 듯하기도 하... (퍽!) ;;;;
style="font-size: 11pt;">기본적으로 그림처럼 무대(?)가 포함되어 있군요. USB 포트에 연결만 시켜주면 밤낮을 가리지 않고 즐겁게 해 준답니다. 세 가지 색상의 디스코 불빛이 나이트클럽 분위기를 위하여 제공된다고 하니 불 끄고 감상하면 지대로일 것 같군요.



USB 진공청소기




이 복고풍의 USB 진공청소기는 담뱃재, 빵이나 과자 부스러기 정도는 거뜬히 처리한다는군요. 앙증맞지 않습니까?



USB 현미경




최대 200배까지 확대가 되며 확대된 화면을 PC의 모니터로 USB를 통해 전송해 줍니다. 이 조그마한 현미경이 여러분 주위 세상의 다양한 물질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것이라고 장담하는군요. 130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를 내장하고 있답니다.
AVI 포맷으로 1280x1024 해상도의 동영상도 저장 가능하며, 스냅 사진은 JPEG 포맷으로 1280x960의 해상도로 저장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원화로 대략 100,000원 가량 하는군요.



USB 비행기 팬

보시다시피 USB 선풍기인데 비행기 모양을 했다는 것뿐입니다.



Star Wars 라이트세이버 광선검



스타워즈 팬들이라면 한눈에 무슨 물건인지 아실 USB 장난감입니다. 조명 대신에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길이가 13인치, 약 33cm 정도 되는군요. 또한, 본연의 임무인 무기로도 쓸 수 있다고 합니다. -,.ㅡ



USB 플라즈마 구




이걸 보는 순간 차량용품으로도 똑같은 게 있었다는 사실이 기억나는군요.
아무튼, 코어 주위로 빨갛고 파란 플라즈마가 춤을 추는 보기에 따라 멋진 장식품이 될 수도 있는 물건입니다.



다스 베이더 USB 4-포트 허브




용도 면에서는 가장 쓸모있는 제품이군요. USB에 연결해서 다스 베이더의 숨소리를 들어 보시겠습니까? 일본 제품이군요.



USB 이동형 체스



저는 체스를 모릅니다만 컴퓨터 혹은 다른 사람과도 둘 수 있다는군요.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대국을 저장해서 나중에 재생도 해볼 수 있다는군요. 여기서 소개해 드린 USB 주변기기 중에서는 가장 비싸군요.


- 출처: Oddee


'재미있는 지구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참신한 엘리베이터 광고  (0) 2009.02.13
Nail Mosaic  (0) 2009.02.08
도금한 Mercedes  (0) 2009.01.28
Kiss-o-Meter: 연인들을 위한 소지품  (4) 2009.01.21
잘려나간 팔을 대신하는 인공팔 I-Limb  (0) 2009.01.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