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하십니까?"

바로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우리나라에서는 저 물음이 약간 낯설었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에서는 트위터가 고작 140자의 위력이 얼마나 크고 다양화될 수 있는지 마이크로블로깅이라는 이름으로 소셜 네트워크에 일대 파란을 일으켰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힘을 발휘하지 못했죠. 익숙하지 않은 팔로우(Follow)라는 개념, 우리나라에서는 범용적이지 못한 모바일 환경 지원, 그리고 국내에 이미 자리잡고 있던 비슷한 서비스인 미투데이(me2day) 등 우리나라에서 트위터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중 속으로 파고 들기에는 장애물이 많았습니다.

그러는 중에 헐리우드 배우 등 외국 유명인이 트위터를 많이 이용한다는 소문으로 일반인에게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해 미국의 대통령 오바마도 트위터 사용자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증폭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의 우리나라 국민요정 김연아 선수의 트위터 입성 덕분에 트위터에는 한국 사용자가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대통령 가카이신 MB께서 "140자는 너무 작다. 200자로 늘리도록 하겠다."라는 얼토당토 않은, 정말 몰라서 그러는 건지 아니면 농담으로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트위터 이름 알리기에 힘써 주셨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편승하여 이 글에서 소개해 드리는 트위터 아이콘을 비롯한 트위터 관련 자료가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나 혹은 오프라인 홍보 도구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링크를 타고 가시면 1stwebdesigner에 있는 더 많은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료 트위터 관련 자료 및 아이콘


트위터 관련 자료


twitter-rsrc_01

twitter-rsrc_02

twitter-rsrc_03

twitter-rsrc_04

twitter-rsrc_04

twitter-rsrc_05
twitter-rsrc_06

twitter-rsrc_07

twitter-rsrc_08

twitter-rsrc_09

twitter-rsrc_10

twitter-rsrc_05

twitter-rsrc_06


무료 트위터 관련 자료 및 아이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