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조립 부탁이 들어 왔습니다. 어지간하면 컴퓨터 조립은 조언은 해주지만 직접 조립은 안 하는 방향으로 하려고 합니다. 평생 A/S를 책임져야 하는 경우가 다반사기 때문에 솔직히 귀찮다는 게 정확하겠죠. 하지만 서로 모르는 사이도 아니고, 말은 이렇게 하지만 내 몰라라 할 수도 없는 입장이라 최대한 도움이 되려고 노력은 하는 편입니다.

이런 이유로 더이상 직접 조립은 안 하려고 했는데 사무실 함께 쓰던 사람이 확장하여 새 살림 차려 나가면서  3대만 조립 부탁한 거라 거절할 수가 없더군요. 대충 1시간 정도 둘러보고 짜본 견적입니다. 솔직히 사무용 컴퓨터로는 좀 과하죠. VGA가 생뚱맞기는 하지만 특별한 용도가 있어 9800GT로 넣어 둔 겁니다.

내일 다시 조금 수정할 건 하고 해서 모니터 포함하여 내일이나 다음 주 중으로 주문할 생각입니다. 일단 의뢰인에게 아래 견적을 보여주기는 하겠지만 부품에 대해서는 모르는 터라 큰 수정은 없을 듯싶네요.

사무용 컴 견적

혹시라도 적극 추천하시는 부품이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그건 그렇고 정작 저희 집에 있는 메인 컴도 슬슬 업그레이드할 시기가 되긴 했는데 아직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한동안 AMD로 외유를 했는데 이번에 새로 맞추게 되면 Intel로 돌아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