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 해를 보내고 새로운 2010년 경인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60년 만에 찾아오는 백호띠의 해라고 방송과 신문에서 떠들고, 올해 태어난 아이들은 더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하는 말도 전해 들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매년 올해는 무슨 띠인지 꼭 챙기는 관습이 있었죠. 신경쓰지 않아도 별 상관은 없지만, 어찌보면 우리나라처럼 일일운세, 띠별 운세 등 자신의 운세를 띠와 연관짓는 풍습이 있다 보니 무슨 해에 태어났는가가 평생 자기 운수를 결정짓는 것처럼 비춰지기도 합니다.

또 하나 매년 초[각주:1]에 그해 운세를 점쳐보는 것으로 토정비결이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 일부러 약속 시간을 잡아 많은 돈을 내고 직접 용하다는 곳을 찾아가서 토정비결을 보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지나가다 보이면 재미로 들리는 분도 있을 테고, 아예 그런 쪽으로는 신경 끄고 사는 분도 계시겠죠.

아래 소개해 드리는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은 간단히 웹 상에서 재미로 해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말 그대로 재미로 보는 것으로 너무 큰 의미는 두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과 유료로 서비스되는 곳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1. 우리은행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로 2010 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애정운, 재물운 등 각 항목별로 나름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며, 월별로도 정보를 제공하네요.


2. 가람 삼청 스님 운세


요즘은 스님들도 웹으로 부업을 하시나 봅니다. 토정비결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3. 프리조아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불편함은 있지만, 토정비결 뿐만 아니고 다른 운세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디지털 역술방


각종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토정비결 메뉴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5. 사주브이닷컴


이미지에도 나와있듯이 토정비결은 심심풀이가 아니라고 강변하는 곳입니다. 유료로 제공되는 다른 토정비결보다 저렴한 곳입니다.


6. 궁합닷컴


주로 남녀의 궁합을 다루는 곳으로 토정비결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에 나오는 오행 성씨를 구분해 놓은 표가 있길래 링크합니다. 관심있는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정비결에 나오는 오행 성씨 구분 바로 가기.


7. 신비운


이벤트 형식을 빌어 무료로 2010 토정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8. 운세.com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에 운세 관련 정보를 제공한 업체입니다. 어떤 식으로 토정비결이 나오는지 미리 보기(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이런 저런, 라이프 스토리!]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1. 정확히는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며칠 간 [본문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