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은 석가탄신일이어서 덕분에 3일 연휴를 잘 쉬었습니다. 저는 종교를 가지지 못했습니다만 본가에서 가까이 있는 절에 한번 가자고 하시길래 목요일 퇴근하자마자 부산으로 내달렸습니다.

그런데 이런 저런 이유로 저처럼 목요일 퇴근하자마자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았나 봅니다. 울산 도심을 벗어나는 데 한 시간 이상이 걸리고, 부산 도착해서 집까지 가는 데 또 비슷한 시간이 걸리더군요. 고속도로에 있던 시간은 그에 비하면 불과 얼마 안 됩니다. 나중에 TV 뉴스를 보니 제 생각이 맞더군요. 서울쪽은 일일 고속도로 통행량 최대인 460만대를 기록했다더군요.

석가탄신일 당일은 절에 갔다가 이제 20개월 된 작은 아들이 미아될 뻔한 일도 있었네요. 어른들이 많이 갔었지만 서로가 챙기지를 못한 겁니다. 전적으로 부모인 저희 부부 잘못이지요. 정말 눈앞이 깜깜하더군요. 부처님 오신 날 당일이다 보니 절은 사람들로 미어 터지는데 거기서 애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니 아득한 겁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일 처음 있던 장소로 가보니 엄마, 아빠가 있거나, 말거나 찾지도 않고 혼자서 씩씩하게 잘 놀고 있는 작은아들 발견... 저도 모르게 부처님께 감사의 인사를 하게 되더군요.
지금 생각해도 아찔합니다. 떨어져 있던 시간이 20 여분으로 꽤 됩니다. 함께 왔던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고모, 고모부, 작은 아빠, 숙모, 형, 사촌 형, 사촌 누나 등이 20 여분 동안 한 명도 보이지 않고, 모르는 사람들로 넘쳐나는데도 울지도 않고, 찾지도 않고, 혼자서 풍선 흔들며 놀고 있더라는 거지요. ㅡ.ㅡ;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수준 높은 무료 아이콘


무료로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아이콘을 체크해 둔 양이 꽤 되길래 포스트 하나로 발행합니다. 이 포스트에 소개해 드린 아이콘 외에 고품질의 다른 아이콘을 찾으신다면 제 블로그 검색창에 '아이콘' 혹은 'icon'으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각각의 타이틀이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 링크에 따라 아이콘 한 세트가 전부인 경우도 있고, 아이콘 세트가 여러 개인 경우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도 이미지는 하나만 올렸지만 링크 타고 가시면 많은 아이콘 세트를 만나실 수 있어요.

Imperial Porcelain: Free Icon Set


Picasso: A Free Social Media Icon Set


Isometrica (Volume 1): A Free Social Media Icon Set


Folders: A Free Icon Set


50 (More) Excellent Mini Icon Sets


31 Free Clean Icon Sets For Minimal Web Design


The Ultimate Free Web Designer’s Icon Set (750 icons, incl. PSD sources)


사용하시는 분의 용도에 맞게 유용하게 쓰이기를 바랍니다.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개인적인 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은 라이센스 따져보시는 것 잊지마세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웹, 컴퓨터, it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 및 소식]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