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느덧 완연한 가을입니다.
그토록 무덥게 뙤약볕을 내려 쬐며 다른 계절을 용납할 것 같지 않던 올 여름이 언제, 어떻게 갔는지도 모르게 이미 가을입니다.

남쪽 지방은 추석 연휴 전날까지만 해도 더위가 가시지 않더니 추석 이후 거짓말처럼 전혀 다른 기온으로 바뀌더군요.

요즘 옷 입기 참 난감하시죠?
저도 며칠 전부터 점퍼를 하나 챙겨 입고 다닙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약간 쌀쌀한 감마저 느껴지다가도, 한낮에는 아직 덥더군요.
강원도 산간 지방에는 벌써 얼음까지 얼었다고 하니 계절의 변화라는 자연의 섭리가 참 오묘합니다. ^^

일교차가 이렇게 차이가 많이 나니까 감기 환자가 급격히 늘더군요.
저희 집도 마찬가지입니다.
지금은 거의 다 나았지만 아내도 감기가 걸렸었고, 작은아들은 올 여름부터 코감기-유행성 인후결막염-열감기-코, 목감기까지 몇 달 간 잔병치레를 계속 끌고 있네요. 옆에서 보기 안쓰러울 정도랍니다.

어제 뉴스에도 나오더군요. 건조한 날씨에서는 바이러스의 감염 능력이 10배까지 증가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 집은 오늘부터 가습기가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시고, 2010년 10월 활기차게 열어 가시기 바랍니다.

링크해 드리는 SmashingMagazine 사이트로 가시면 같은 배경 이미지에 달력이 있는 배경화면과 없는 배경화면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그 중의 몇 가지에 한하여 미리 보기 이미지만 보여 드리며, 실제 배경화면은 직접 링크로 가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10년 10월 배경화면


2010년 10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2010년 10월 배경화면 달력 받으러 가기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