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윈도 7의 지역별 배경화면을 소개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 글에 소개된 지역은 영국, 미국, 호주 3개국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윈도 7 build 7072에 포함된 배경화면 중에 러시아 지역 배포판에 들어 있던 배경화면입니다.

윈도 7의 정식 출시가 하루하루 다가옴에 따라 윈도 7과 관련된 배경화면들도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처럼 윈도 7 베타에 정식으로 들어 있는 배경화면을 포함하여 사용자들이 윈도 7 용으로 직접 디자인한 배경화면까지 질 좋은 배경화면의 양이 상당합니다. 윈도 7에 포함된 배경화면을 보면 역시 자연을 소재로 한 배경화면이 주를 이룬다[각주:1]는 겁니다.

이번 러시아 배포 버전으로 소개된 배경화면은 총 6가지이며, 각각 .ZIP 파일.RAR 파일로 압축했으므로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파일의 용량은 RAR 버전이 3.51MB이며, ZIP 버전은 3.52MB입니다.


혹은 아래 섬네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하나씩 따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러시아
free image host free image host free image host free image host free image host free image host


  1. 비단 윈도 7에 국한된 이야기는 아니고 최근 OS들의 공통된 특징 중의 하나입니다. [본문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