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주말입니다. 이제는 기온이 하루가 다르게 선선해지고 있습니다. 점점더 놀러가기 좋은 날씨로 바뀌고 있네요. 하늘에 보이는 구름도 하루 하루 더욱 높아지기만 하는 것 같고, 불어오는 바람도 이제는 열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군요.

울산에서는 지금 세계 양궁대회가 열리고 있답니다. 9월 9일까지 경기가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시간 내서 가기가 쉽지 않군요. 집에서 고작 차로 20분 거리인데 말입니다. 이번 주말은 작은아들 돌잔치 때문에 부산에 내려가야 해서 주말에도 안 될 것 같습니다. ㅠㅠ

다음 주 평일날 분위기 봐서 사무실 슬그머니 빠져나오기 신공 한번 펼쳐봐야겠습니다.
^^;


재미있는 영상 모음


▶ 윙크하는 바지


미국에서는 인기도 있고, 유명한가 봅니다.

▶ 8-bit trip


얼마나 손이 많이 갔을까요? 레고를 옮기고 사진 하나 찍고, 또 레고를 옮기고 사진 하나 찍고... 이 과정을 1500시간 동안 반복한 결과물이 위 영상입니다.

▶ 트랜스포머 코스튬


멕시코에 있는 범블비. 니가 고생이 많다. ㅋ ^^

▶ 리눅스 베이비 라커


CD-ROM 드라이브가 열리고 닫히게 리눅스 프로그래밍을 해서 저렇게 구현했다고 합니다. 저렇게 해서 잠만 잘 잔다면야 ^^ 그런데 우리 아들 두녀석은 둘 다 흔들침대를 별로 안 좋아했어요. 주로 안아서 재웠다는...

▶ 360도 회전 영상 (노래 제목은 Eric Prydz의 Pjanoo)


360도로 돌려가며 볼 수 있는 이미지나 사진은 봤지만, 이런 영상은 처음 봤습니다. 신기합니다. 마우스를 영상에 클릭한 채로 드래그해 보세요.

▶ Neurosonics Audiomedical Labs Inc.


아이디어도 멋지고 영상도 재미있습니다.

▶ 한 여배우를 기리며...


꽃다운 나이에 무지개다리 너머 세계로 너무 빨리 떠나버렸어요. 몰핀을 수시로 맞을 정도로 고통에 힘겨워 했다고 하던데 부디 그곳에서나마 고통없이 지내기를...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