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랜만에 재미있는 영상 모음 발행합니다.
게을러서 그동안 올리지는 않았지만 재미있는 영상을 볼 때마다 기록해 둔 것을 모아 보았습니다. 요즘 한낮 기온이 한여름이 다가옴을 경고하는 것처럼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름을 좋아하지 않다 보니 기온이 올라가는 게 마뜩치 않게만 느껴지네요. ^^

얼마 전부터 어린 아이들 구내염이 유행하니까 주의하라는 정보를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 때문에 일주일을 어린이집에도 보내지 않고 집에 데리고 있게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집에 아예 보내지 않을 거면 몰라도 일주일 피해 있는 것으로는 안 되더군요. 결국은 작은아들이 구내염에 걸려 한 며칠 고생했습니다.

구내염이 낫자마자 코감기 걸려서 또 며칠 고생하더니 구내염이 재발했습니다. 앞선 1차 구내염이 완쾌되지 않았던 건지 구내염이 재발한 건지는 병원에서도 확실히 말을 못하더군요. 아무튼 1차 때보다 훨씬 심하게 구내염이 다시 왔는데 이제 20개월 막 넘어선 녀석이 고생 많이 했네요.

구내염의 증상은 이렇습니다.
일단 입안에 노랗게 염증이 생깁니다. 상당한 고통을 동반합니다. 음식을 못먹는 것은 물론이고, 심하면 아파서 입을 다물지 못해 침을 흘립니다. 그리고 고열이 오릅니다. 낮에는 그나마 좀 덜하지만 해 떨어지고 밤이 되면 상당한 열이 나 해열제를 먹여도 듣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른도 견디기 힘든 고통인데 아이는 말할 것도 없겠지요. 아프기 때문에 눈만 뜨면 징징대고, 잠을 자도 깊은 잠을 못자고 수시로 깨서 웁니다. 3~4일을 저렇게 밥도 안 먹고, 울며 보채니 엄마는 엄마대로 지치고, 아이는 아이대로 힘들어 하더군요.

그런데 다 낫고 나니까 너무 너무 잘 놀고, 잘 먹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저렇게 팔팔한 녀석이 얼마나 아팠으면 사나흘 동안을 하루 죽 몇 숟가락, 혹은 수프 몇 숟가락만 겨우 입에 대고, 아파서 울었을까 하고 생각하니 측은한 마음이 일더군요.

구내염이 유행한다는 말이 들리면 앞으로 한달은 기본으로 집에만 데리고 있어야 되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


재미있는 영상 모음


탄환 임팩트 순간 슬로우 모션



사진을 좀 더 잘 찍는 방법



엘리베이터 속 천태만상



The Father



일어나야지, 일어나라니까!



미 해병 의장대의 실수



레고 매트릭스



Projections on Buildings - Concept


3D 프로젝션 기술이랍니다.

VIDEOGIOCO



제가 재미있어 링크한 영상들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무조건 재미있으리라는 보장은 못합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정말로 아무 이야기나 올리는 채널]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