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들어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 오늘은 유난히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퇴근하고 집에 오면 본의 아니게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작은아들이 비행기 놀이에 빠져서 아빠만 보면 안아달라고 매달리네요.
그런데 작은아들을 이 방, 저 방 왔다, 갔다 하면서 비행기 태워주고 나면 큰아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자기도 똑같이 해달라는 겁니다. 편애하는 것도 아니고, 안 된다고 할 수도 없는 느릇이라 똑같이 해줍니다.

하지만, 큰아들은 이제 몸무게가 제법 나갑니다. 6살이니 대충 짐작이 가시죠?
한 번으로 끝나는 것도 아니고 몇 차례 돌고나면 운동효과 아주 좋답니다. ^^


재미있는 영상 모음


가상 이발소의 3D 사운드


반드시 영상의 글귀처럼 이어폰을 끼고, 볼륨을 올려서 눈을 감고 들어 보세요.

People are awesome


인간의 능력은 과연 어디까지일까요? 아니면 영상에 나온 사람들은 일반인과는 다른 무엇을 소유하고 있는 걸까요?

우박 폭격


만약 여러분이 살고 있는 곳에 영상과 같은 우박 폭격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끔찍하죠? 그야말로 잠깐 사이에 초토화가 되어 버리는군요. 디아블로2라는 게임에서 소서리스의 블리자드가 생각나는군요. ^^

교통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 남은 오토바이 운전자


오토바이 운전자가 필시 평범한 사람은 아닌 듯. 무의식 중에 몸을 트는군요.

100 Funny Falls


실컷 웃어 보아요~ ^______________^

이탈리아 식당이 두바이에서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나도 스파게티 먹고 싶단 말이다."

Very funny 4chan gif mix


모 케이블방송에서 방영하는 Funniest Video가 생각나는군요. ^^



추천 부탁해요~

+ Recent posts